순창이 참 좋다

사이트맵

보도자료

> 행정 > 군정소식 > 보도자료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인쇄 화면작게 화면크게

옥천인재숙, 사관학교 1차시험 역대 최다 9명 합격 쾌거!

조회수 : 52 등록일 : 2020.09.16 작성자 : 기획예산실

옥천인재숙, 사관학교 1차시험 역대 최다 9명 합격 쾌거! 이미지(1)

순창군 옥천인재숙이 올해 사관학교 1차시험 합격생 9명을 배출하면서 다시 한번 인재양성의 요람임을 입증했다.

군은 최근 2021학년도 사관학교 1차 시험 합격자 발표 결과 육군사관학교 2명, 해군사관학교 4명, 국군간호사관학교 3명을 포함해 총 9명이 1차 시험에 합격해 역대 최다 합격의 성과를 이뤘다고 밝혔다.

이처럼 옥천인재숙이 사관학교 시험에서 꾸준한 성과를 내는 비결은 인재숙 내에 사관반을 별도로 편성하여 사관학교 맞춤형 교육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올해 옥천인재숙은 주말 사관반 특강과 맞춤형 입시컨설팅을 실시하여 학생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입시 일정에 따른 맞춤형 교육을 진행하였고 이는 지속적인 사관학교 합격생을 배출하는 성과로 나타나고 있다.

옥천인재숙은 올해 9명의 1차 합격생 배출과 더불어 작년에도 해군사관학교 3명, 국군간호사관학교 1명 등 4명이 최종합격하는 성과를 거둔바 있다.

황숙주 군수는 “꿈을 키워나가는 순창의 인재들이 너무나 자랑스럽다. 순창 뿐 아니라 대한민국의 발전을 이끄는 커다란 인재로 나아가길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학생들이 부족함 없이 자신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교육 인프라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목록

  • 담당부서 : 기획예산실 공보계
  • 연락처 : 063-650-1153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