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순창군 SUNCHANG

누리집

보도자료

> 행정 > 군정소식 > 보도자료

페이스북 공유하기(새창열림) 트위터 공유하기(새창열림) 카카오톡 공유하기(새창열림) RSS 공유하기(새창열림) 인쇄(새창열림) 화면작게 화면크게

순창군 복흥면 (영)하마마을, 독거노인 위해 800만 원 상당 한과 전달

조회수 : 53등록일 : 2026.02.19작성자 : 경제교통과 일자리창출팀

순창군 복흥면 (영)하마마을, 독거노인 위해 800만 원 상당 한과 전달 이미지(1)

순창군 복흥면에 위치한 (영)하마마을(대표 양양임)이 13일 전통한과 200박스(약 800만 원 상당) 독거노인과 저소득층을 위해 기탁했다.

 

이번 기탁은 설 명절을 앞두고 취약계층이 따뜻한 명절의 정을 나누며 풍성한 설을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기탁된 전통한과 200박스는 순창군에 소재한 복흥면과 쌍치면의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지원이 필요한 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특히 명절 음식을 준비하기 어려운 독거노인 가구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층에게 우선적으로 배분되어 명절의 풍성함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양양임 대표는 “유난히 추운 겨울,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이 명절만큼은 외롭지 않고 따뜻한 정을 느끼길 바라는 마음에서 직원들과 함께 정성을 모았다”며,“우리 전통의 맛을 담은 한과가 홀로 계신 어르신들께 작은 위로와 기쁨이 되기를 바란다”고 기탁 취지를 밝혔다.

 

한편, (영)하마마을은 2021년부터 매년 명절마다 정기적인 기부활동을 통해 지역 상생을 실천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귀감이 되고 있다.

 

목록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이용금지 + 변경금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행정정보공개(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방문자통계